컴퓨터구조론 예제

형언할 수 없는 계산 기계로 생각되는 컴퓨터는 노동 집약적인 공식 분석을 위한 유망한 미래를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규모 데이터 수집 및 복잡한 상징적 작업이 임박했다는 가정하에 더 타당하게 만들어집니다. 기술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물질성에 대한 이러한 갑작스런 관심은 레비-스트라우스가 추상적인 마음의 구조에 초점을 맞춘 것과는 대조적이다. 그에 따르면, 구조주의의 진보는 그의 사무실의 크기에 의해 매우 문자 그대로 중단된다! 노트카드의 확산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분석 차원의 확산이었습니다. 두 개 또는 세 가지 차원은 직관적이고 물리적으로 파악 될 수 있지만, 그 이상, “비교 신화의 진보는 할 수없는 기호 다차원 관계에 표현할 착수 할 수학자의 협력에 크게 의존 그렇지 않으면 처리”(436). 컴퓨터는 물리적 공간을 대체 할 수있는 개념 적 공간의 종류를 제공: “즉시 참조의 프레임이 다차원이된다 […] 보드 시스템은 천공 된 카드로 교체되어야하며, 이는 차례로 I.B.M. 장비가 필요합니다”(443). 구조주의α[›] (또한 과학적 구조주의로 알려져[1] 또는 구조론-개념으로][2] 과학의 철학에 있는 적극적인 연구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1960년대 후반과 몇몇 분석에 의해 1970년대에 걸쳐 처음 개발되었습니다. 철학자.

구조주의는 현실의 모든 측면이 그 자체로 구체적인 실체의 관점에서보다는 실체와 그 관계의 경험적 과학적 구조의 관점에서 가장 잘 이해된다고 주장한다. [3] 예를 들어, 물질의 개념은 그 자체로 자연의 절대속성이 아니라, 과학적으로 근거를 둔 수학적 관계가 물질의 개념이 다른 속성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방식대신, 물질의 개념이 자연의 절대적 특성에 있는지를 해석해야 합니다. 물질이 신체의 감각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과 같이 대량 생산또는 더 경험적으로 생성되는 중력장과 같은 넓은 감각은 무게와 같은 감각을 생성합니다. [4] 그 목적은 하나의 공식적인 프레임 워크에서 경험적 이론의 모든 중요한 측면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이 메타 이론 이론의 지지자들은 바스 반 프라센, 프레드릭 수페, 패트릭 수페, 로널드 지에르,[5][3] 조셉 D. 스니드, 볼프강 스테그뮬러, 카를로스 울리세스 물린, 볼프강 발저, 존 워럴, 엘리 조르주 자하르, 파블로 부에노, 안잔 차크라바티, 티안 유 카오, 스티븐 프렌치, 마이클 레드헤드. 구조적 리얼리즘의 전통적인 과학적 현실주의자이자 주목할 만한 비평가[3] Stathis Psillos (1999)는 “구조적 리얼리즘은 알려진 것과 과학적 이론이 밝힐 수 있는 것에 대한 에피소드적 제약을 발행하는 것으로 가장 잘 이해된다”고 말합니다. [21] 그는 ESR이 극복할 수 없는 여러 가지 반대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22] 여기에는 ESR의 유일한 에피스템 적 약속은 그 자체로 예측을 생성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해석되지 않은 방정식[23]과 ESR이 호소하는 “구조 대 자연”구별이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이 포함됩니다. [24] 또한, 하루의 끝에서, 그의 작품의 가장 큰 결함은 Hegelian 논리에 대한 그의 의존이었다, 이는 모든 문제를 감소 는 논증, 반대, 중재 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