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로 배우는 프로세싱

각 참조 페이지에는 함수 구문에 대한 설명 외에도 함수를 사용하는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조 예제는 훨씬 짧고(일반적으로 4~5줄) 긴 코드 예제보다 따라하기가 더 쉽습니다. 많은 프로그래머가 학교에서 코딩을 배우는 반면, 다른 프로그래머는 스스로 가르치고 배웁니다. 스스로 학습하는 것은 실행, 변경, 끊기 및 새로운 것으로 바꿀 수 있을 때까지 향상시키는 것과 같은 많은 다른 코드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이 학습 모델을 염두에 두고 처리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는 환경 및 API의 다양한 기능을 보여 주는 수백 가지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는 내 자신의 학습 과정을 이해하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정말 고마워요!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설치() 및 draw() 블록을 사용합니다. 고급 마우스 처리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우스를 누를 때마다 mousePressed() 함수가 호출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마우스를 누르면 백그라운드() 기능을 통해 화면이 지워집니다. 아래 정보가 확장되는 것을 학습하는 접근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처리 스케치의 구조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대화형 시각화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 수 있습니다. 처리 개발자 또는 자바스크립트 개발자를 위한 빠른 시작 가이드를 읽고 처리 언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물론! 나는 동기 부여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내가 관심을 기울이고 싶은 것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배우는 방법 (그리고 무엇을 배우는 것을 막는가)에 대해 배우는 전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더 많은 자원이 올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Processing.js의 기본 예제가 있습니다. 아래의 소스 코드를 읽는 데 시간이 걸리면 몇 줄의 처리 코드가 매우 먼 길을 갈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처리 구문이 Java와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적 프로그램은 매우 간단한 예제 또는 선형 방식으로 실행된 다음 종료하는 스크립트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정적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PDF 파일에 페이지를 그리고 종료할 수 있습니다. “헬로 월드” 프로그램의 처리는 단순히 선을 그리는 것입니다: Hattie, J. (2013). 가시적 학습과 우리가 배우는 방법의 과학. 뉴욕: 라우틀리지. 학습은 학습입니다. 온라인 수업에 참여하는 활동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에서는 콜브의 모델과 관련된 꿀과 멈포드의 학습 유형도 포함시켰습니다. 우리는 특히 식별 된 학습 유형에 대한 호소 할 수있는 온라인 학습 활동 중 일부를 확인했습니다. 처리는 이러한 종류의 소프트웨어 구축 경험(대화형 작업 또는 데이터 기반 시각화의 스케치)을 구성하고 신속하게 시작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다음과 같은 문제로부터 격리하는 등 더 쉬워야 한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단순화합니다.

자바 설정과 관련된 사람들. 그러나 학습 과정은 정보를 처리하는 것 이상을 포함합니다. 처리 API의 고유한 측면 중 하나는 파일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loadImage() 및 loadStrings() 함수는 각각 스케치 폴더의 하위 디렉터리인 데이터라는 폴더 내에서 파일을 찾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채우기() 함수는 채우기 색상을 설정하고 표시 창을 지우는 background() 함수에도 동일한 대안이 작동합니다. 도면 특성에 영향을 주는 모든 처리 함수와 마찬가지로 채우기 및 획 색상은 다음 채우기 및 획 함수까지 화면에 그려진 모든 형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처리”에 대한 참조는 다소 모호할 수 있습니다. API, 개발 환경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각 텍스트를 참조할 때이 텍스트에 주의 할 것입니다.

이전 예제에서 size() 함수는 창을 만들 너비와 높이만 지정했습니다.